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인사/부고/위촉

노인회 경주시지회 안강읍분회, 정기총회

권영환 기자 입력 2018.02.27 18:10 수정 2018.02.27 18:10

대한노인회경주시지부 안강읍분회(분회장 박문걸)는 27일 안강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2018 안강읍분회 제38차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총회는 최임석 대한노인회 경주시지회장과 공진윤 안강읍장, 최병준 도의원, 이철우 시의원, 정문락 시의원을 비롯하여 내빈 및 회원15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먼저 전달선 부회장의 노인강령 낭독에 이어 노인권익 향상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모범노인 등 10명과 선행학생 4명에게 표창장과 표창패를 전달하고 감사를 표했으며, 무술년을 맞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것과 화합과 도약을 다짐했다.
 박문걸 분회장은 “지난해 안강분회 활동에 열정적으로 임해준 임원과 회원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며, 보다 발전되고 화합하는 안강분회가 되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공진윤 안강읍장은 “인생의 선배로서 그동안 축적된 지혜와 경험으로 지역에서 역할이 막중하며, 지역 어르신 권익향상에 앞장서는 모범단체로써 한층 더 발전하길 바란다.”라며, “안강읍도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생활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서비스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경주=이상만 기자
  man10716@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