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인사/부고/위촉

농암남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박선애 기자 입력 2018.03.01 19:23 수정 2018.03.01 19:23

문경소방서 문경소방서

문경소방서(서장 이진우)는 지난 28일 오전 11시 농암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이진우 소방서장, 고윤환 문경시장, 김지현 문경시의장, 박영서 도의원, 문경시 및 예천군 의용소방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암 남성의용소방대장 이 취임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재임기간 동안 소방행정 및 농암지역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노력한 문동식 농암 남성의용소방대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로 취임하는 김성국 대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임 문동식 대장에게 도지사 공로패와 서장 공로패가 수여 됐다.
이임한 문동식 대장은 지역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농암 남성의용소방대원의 능력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여 남다른 지도력을 인정 받았다.
취임한 김성국 대장은 취임사에서 “대원 간 화합과 봉사로 시민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여 지역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진우 문경소방서장은 격려사를 통해 “남다른 지역사랑으로 재난현장에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 이임 문동식 대장에게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으며 “신임 김성국 대장을 중심으로 모든 대원들이 합심해 더 발전적인 농암남성의용소방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경=오재영 기자
 oh9065@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