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인사/부고/위촉

군위 부계면 팔공청년회

박선애 기자 입력 2018.03.04 17:57 수정 2018.03.04 17:57

경로당 어르신들께 새배경로당 어르신들께 새배

부계면팔공청년회(회장 홍수창)은 정이 넘치는 행복한 지역 만들기 행사의 일환으로 2018년 정월대보름을 맞아 어르신 만수무강을 기원하고자 지난 1일 관내 경로당 17개소에 위문품(300만원상당)을 직접 방문 전달하면서 어르신들께 새배를 드렸다.
홍수창 부계면팔공청년회장은 “팔공산 터널 개통과 동군위 IC개통으로 새로운 팔공산시대가 전개되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 정이 넘치고 행복한 부계면을 위해 노력하시는 어르신들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모든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시고  남은 올 한해 만수무강을 기원 드린다” 라고 말했다.
지역 경로당의 어르신들은 한목소리로 해마다 잊지 않고 새해인사와 함께 생필품을 전달하고 헌신 봉사 하는 팔공청년 회원들에게 정말로 감사 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최익찬 부계면장은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경로당을 방문하고 귀한 행사를 베풀어 준 팔공청년회에 면민을 대표하여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면정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홍수창 팔공청년회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을 비롯부계면 지역기관단체와 유기적으로 협력해 지역에 도움이 되는 청년회로 열심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팔공청년회에서는 매년 경로위안잔치, 명절 후원물품 전달 등 부계면의 복지사업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군위=정철진 기자jy05174391@hanmail.net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