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을 앞두고 티웨이항공이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홍콩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티웨이항공은 내일(4일)부터 5월 18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5월 4일(금)부터 7월 19일(목)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대상은 대구에서 출발하는 홍콩 노선이다.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6만 2,700원부터 제공된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홍콩 노선의 인기를 반영해, 하계 스케줄이 시작된 3월 25일(일)부터 대구-홍콩 노선을 기존 주 3회에서 주 7회로 늘렸다.
특히 어린이날을 앞둔 만큼 유/소아 동반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도 더했다. 특가 이벤트 기간 중 홍콩 항공권 구매 시 유/소아를 동반할 경우,티웨이항공이 준비한 프로모션 코드(201805DAEHKG)를 입력하면, 유/소아 운임의 8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원 수와 상관없이 성인과 동반되는 모든 유/소아의 운임이 할인된다"며 "디즈니랜드와 침사추이 야경 등 아이들과 함께 즐길거리가 가득한 홍콩 여행을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김정섭 기자 kjs71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