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대구

경북TP, 청년CEO 온라인마케팅 교육캠프 진행

세명일보 기자 입력 2018.09.02 16:38 수정 2018.09.02 16:38

▲ 경북TP가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열린 `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 캠프`에 참여한 경북청년CEO 선정자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북테크노파크(경북TP)는 지난달 23~24일까지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올해 경북청년CEO 선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 캠프'를 열었다고 밝혔다.
2일 경북TP에 따르면 이번 창업 실무교육에는 창업기업의 SNS활용과 콘텐츠마케팅, 네이버 스토어팜 실전과정과 운영, 기업진단컨설팅(맞춤형 기업진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효과적인 가이드를 제시했고, 창업기업의 맞춤형 마케팅전략 수립과 전략 기획서를 작성하는 심층 컨설팅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후에도 맞춤형 사업계획서 작성 실무교육을 포함해 2차 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과 기업진단 컨설팅(경영, 사업화) 등 다양한 창업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창업기업들의 문제점을 찾고 해결하는 등 양적·질적 향상을 통해 교육 만족도를 향상 시킬 계획이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 "다년간 쌓아온 창업지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창업과 안정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에 우수 청년창업가들을 육성.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황보문옥 기자 hmo491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