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군위

군위군, 가족과 함께하는‘신규 임용공무원 간담회’개최

세명일보 기자 입력 2018.09.03 17:00 수정 2018.09.03 17:00

군위군은 지난달 31일 군위군청 대회의실에서 신규임용공무원 28명과 가족 60여명을 초청해“2018년 가족과 함께하는 신규임용 공무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임용 전 군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빠른 적응과 함께 신규 공직자로서의 자긍심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했다.
김영만 군수는 간담회에서 어려운 경쟁을 뚫고 군위군 공직자로 첫 발을 내딛도록 키워주신 부모님들에게 먼저 감사의 인사를 한 뒤 신규공무원들에게 임용장을 수여하면서 인사말을 통해 “소통과 공감의 행정을 펼쳐 군민이 만족하는 섬김행정의 교두보 역할을 해줄것”과 함께“꾸준한 업무연찬을 통해 많이 배우고 익혀 행정 전문가로서 공직사회의 새로운 활력이 되어 군위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해 주기를 기대 한다고” 당부했다.
이번 신규임용 간담회는 공무원으로 임용되기까지 묵묵히 뒷바라지하며 군위군 발전의 보배가 될 훌륭한 인재로 길러주신 가족분을 초대하여 직접“감사의 꽃”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임용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됐다.
군위군은 김영만 군수가 취임한 이후 신규공무원들의 임용 시 마다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신규임용 공무원들이 발빠르게 군정 업무에 적응하여 행정공백을 미연에 방지하고, 비전을 가지고 근무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까지 않고 있다.      

군위=조헌국 기자  wh310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