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대구

크리스마스 사랑음악회 성료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18.12.23 00:43 수정 2018.12.23 00:43

영남대병원

영남대학교병원이 성탄절을 맞아 병원 이산대강당에서 '사랑음악회'를 열고 있다.
영남대학교병원이 성탄절을 맞아 병원 이산대강당에서 '사랑음악회'를 열고 있다. 영남대학교병원 제공

영남대학교병원은 지난 21일 병원 이산대강당에서 성탄절을 맞아 '사랑음악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음악회는 최건진 MC의 사회로 ▲삼성라이온즈 치어리더 ▲이병주 재즈 밴드 ▲야마하 듀엣 솔리스 ▲웨이브 뮤직앙상블 ▲깐띠아모 중창단 ▲서가비 팝 플루티스트의 공연으로 장르별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함께해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또 영남대병원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며 지역주민, 환우, 교직원 등 다 함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윤성수 영남대병원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사랑음악회는 환우와 교직원 및 지역 주민과 함께 뜻깊은 연말을 보내기 위해 감동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문화행사는 물론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남대학교병원은 환우와 교직원 등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따뜻한 나눔 실천을 위해 매월 병원 호흡기센터에서 행복한 로비음악회를 열고 있으며 이외에도 개원음악회, 가족사랑 음악회, 사랑 나눔행사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가지고 있다.

황보문옥 기자 hmo491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