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대구

한국자총 대구서구지회, 올해 사업실적평가·보고회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18.12.23 11:04 수정 2018.12.23 11:04

우수 회원 표창ㆍ지역 장학생 장학금 전달

류한국 대구 서구청장(왼쪽 7번째)이 서구청 구민홀에서 열린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서구지회 ‘2018년 사업실적평가·보고회’에서 우수조직원 표창 수여식을 갖고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구청 제공
류한국 대구 서구청장(왼쪽 7번째)이 서구청 구민홀에서 열린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서구지회 ‘2018년 사업실적평가·보고회’에서 우수조직원 표창 수여식을 갖고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구청 제공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서구지회(회장 김욱주)는 지난 21일 오후 대구시 서구청 구민홀에서 김상훈 국회의원을 비롯해 류한국 서구청장, 조영순 서구의회 의장, 임태상, 김대현 시의원, 홍병현 서구의원 등 허경춘 자총 서구지회 장학회장, 하판호 서구지회 운영위원장, 지역민 및 보훈단체, 연맹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사업실적평가·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연맹홍보영상, 2018서구지회사업실적보고, 대회사, 축사, 유공회원 표창 수여식과 푸짐한 선물 추천, 순으로 진행됐다.

김욱주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업실적평가회를 통해 자유민주주의의 이념 확산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민주시민으로서의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늘 성실한 봉사자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자유 민주 수호체제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류한국 서구청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자유총연맹 대구서구지회 회원 여러분의 서구 발전을 위한 범구민운동추진에 항상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관심과 활동을 당부드린다, “어렵게 돋아난 평화의 새싹이 결실을 맺을 때까지 자유총연맹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우수조직원 표창자로는 행자부장관상 표창에 이미화씨가 국회의원상에는 김성환, 김종광, 박영자, 임오식, 김현수씨. 대구시장상엔 정월선, 구한희씨. 서구청장상에는 김옥자, 김군태, 이순애, 김정숙, 박종원, 신미희, 최종원, 구점숙, 정손진, 여환종, 박문희, 정봉채, 김금희, 윤경희, 신현국씨가 각각 받았다.

특히 대구서구지회는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동네행복지킴이들의 흘린 땀방울은 구민에게 우리연맹의 가치를 알리고, 대한민국 안보와 안전, 자유통일을 위해 꼭 필요한 활동을 지역일선에서 하고 있다.

황보문옥 기자 hmo491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