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의성

지역발전과 일자리창출 최선

조헌국 기자 기자 입력 2018.12.29 15:15 수정 2018.12.29 15:15

김주수 의성군수

존경하는 6만 군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2019년 기해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도 6만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사랑과 행복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기해년 새해를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추진하고 있는 여러 시책들은 차질 없이 마무리 하면서 앞으로도 군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노력과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군정을 이끌어 가겠다는 약속을 드리면서, 올해 중점적으로 추진할 군정방향에 대하여 설명 드리겠습니다.

군민의 삶이 달라지는 군정을 추진하겠습니다.

중장기적 지역발전과 일자리창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스마트영농과 청년 창업농을 육성지원해 농산업 경쟁력을 강화하겠습니다.

행복을 실감하는 사회복지 서비스를 실현하겠습니다.
특색 있는 관광인프라조성과, 군민밀착형 문화·예술·체육 기반을 조성하겠습니다.

살기 좋은 도시환경, 깨끗한 생활환경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존경하는 6만 군민 여러분!

 

저는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새해 군정방향과 각오를 '수적천석 水滴穿石'정하고 새로운 마음과 다짐으로 군정을 이끌어 가고자 합니다.

작은 힘이라도 끈기 있게 최선을 다해 노력하면 반드시 변화와 성공을 이루어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해년 새해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다져온 튼튼한 성장기반과 공직자 여러분들의 우수한 능력, 그리고 여러분들의 한 땀 한 땀의 노력들이 쌓이고 쌓이면 반드시 우리 의성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6만 군민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어떤 일이든 시작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금년에는 민선7기의 여러 시책들이 본격적으로 추진되면서 앞으로 4년간 우리 의성의 지속적인 성장발전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는 중요한 시기입니다.

지금 우리에게는 지속적인 인구감소와 인구의 고령화문제, 점차 구체화 되고 있는 새로정부정책과 변화된 도정방향 등 여러 가지 해결 과제도 함께 안고 있습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저는 지난 4년간의 군정경험을 거울삼아 새로운 각오로 6만군민의 행복과 의성군의 새로운 도약과 성장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군민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우리 의성은 이제부터 변화가 시작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웃음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는 행복한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의성=조헌국 기자 wh310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