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레저타운(대표이사 김진수)은 지난 9일 문경시청에서 김진수 대표이사, 최석홍 본부장, 이정은 경영기획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재)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2,500만원,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문경레저타운은 2003년에 설립해 문경골프장과 문경새재리조트를 운영하는 향토기업으로 매년 장학금과 이웃돕기 성금 등을 기부하여 나눔의 정을 실천하고 있다.
작년에는 (재)문경시장학회에 5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문경읍, 마성면 관내 경로당에 쌀 256포(1천3백만원 상당)를 전달하는 등, 지역 주민들에게 아낌없이 나눔을 실천하는 향토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진수 대표이사는 “문경골프장이 2018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되어 감사드리며, 지역주민들에게 경영수익을 환원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오늘 기탁한 금액이 우리 학생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어 기해년 새해는 더 희망찬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올해도 문경레저타운에서 지역인재양성과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주신 기탁금을 한 푼도 허투루 쓰지 않고 우리 시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문경=오재영기자oh906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