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대구

고객소통-만족도 향상‘앞장’

예춘호 기자 입력 2016.10.13 19:42 수정 2016.10.13 19:42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13일 공단본부에서 제2기 고객만족 모니터링단 발대식을 개최하였다.고객의 관점에서 시설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50명의 모니터링 요원을 선발하여 앞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객만족 모니터링단은 매월 모니터 활동내용 및 운영결과를 제출하며 우수 모니터요원은 포상도 할 계획이다.또한, 이 날 정부3.0 현장포럼도 진행함으로써 소통하는 정부3.0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서비스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공단으로 거듭나기 위한 결의도 함께 하였다. 달성=예춘호 기자 sm861113@hanmail.net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