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 도시철도 3호선 팔거역 도보거리 역세권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19.04.03 14:50 수정 2019.04.03 14:50

걸어서 모든 것 누리는 올인 워크시티, 4월중 분양

강북 태왕아너스 투시도
강북 태왕아너스 투시도

㈜태왕이 북구 칠곡지구에 처음 공급하는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가 역세권불패 신화를 이어갈 전망이라고 3일 밝혔다. 대구 북구 읍내동 89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3호선 팔거역을 걸어서 누릴 수 있다.

팔거역은 도시철도 3호선 중 서문시장역 다음으로 이용객 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용객이 많다는 것은 그만큼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역세권 프리미엄 뿐 아니라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걸어서 누리는 올인워크(All-in-Walk) 입지를 자랑한다.

최근 엄마들의 아파트 선호입지 1순위로 꼽히는 것이 가까운 초등학교인데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칠곡초등학교가 바로 인접해 있어 초학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전망이다. 여기에다 인근에 교동초, 교동중도 도보거리에 있다.

주변에 홈플러스 칠곡점과 칠곡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롯데하이마트, 전자랜드,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세븐밸리, 북구어울아트센터까지 교통, 쇼핑, 문화, 자연 인프라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운동시설과 잘 정비된 환경으로 주민들의 즐겨찾는 팔거천 수변공원과 구수산공원도 바로 옆에 위치한다. 칠곡가톨릭병원, 대구보건대병원, 로즈마리병원 등 의료시설도 풍부하다.

일반적으로 지역 내 첫 선을 보이는 아파트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와 후속사업까지 염두에 두기 때문에 첫 사업에 공을 들이기 마련이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태왕이 칠곡지구에 분양하는 첫 아파트이며 말로 제어하는 인공지능 ICT솔루션과 편리한 원패스시스템이 적용되며 1층 테라스설계, 팬트리(일부) 등의 혁신설계도 선보인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62㎡/84㎡ 총 234세대 분양을 위한 모델하우스를 달서구 장기동 119-8번지에 4월 중 오픈할 계획이다. 북구 태전동 1063번지 칠곡네거리 인근에는 강북 분양홍보관도 마련된다.

황보문옥 기자 hmo491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