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경산

경산시, 경북 도민 체육대회 '전야제 행사'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19.04.08 14:56 수정 2019.04.08 14:56

성공 개최 기원, 화합하는 축제분위기 조성

최영조 경산시장이 지난 6일 남천둔치에서 도민체전 성공 개최 기원을 위해 '경북도민체육대회 전야제 행사'를 열고 있다. 경산시 제공
최영조 경산시장이 지난 6일 남천둔치에서 도민체전 성공 개최 기원을 위해 '경북도민체육대회 전야제 행사'를 열고 있다. 경산시 제공

경산시가 지난 6일 남천둔치에서 '경북도민체육대회 전야제 행사'의 화려한 축제의 막을 올렸다. 

이번 행사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시민이 화합하는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지역가수와 지역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가수 문연주와 트로트 계의 아이돌 신유의 무대에 이어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소찬휘, 부드러운 감성과 귀여운 노래로 사랑받는 8명의 소녀 러블리즈 등 유명 가수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함께 한 시민들에게 남천을 배경으로 한 봄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도민체전은 희망도시 경산의 위상을 전 도민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경산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경산에서 열리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희망도시 경산에서 하나 되는 경북의 힘'이라는 대회 구호 아래 오는 19~22일까지 4일간 3만명의 선수와 관람객들이 참가한 가운데 경산시민운동장 및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린다.  또 대회 기간 중 다양한 문화행사를 접목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황보문옥 기자 hmo491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