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가 fun(펀)한 이색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태왕아너스는 지난 6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린 대구FC와 성남FC의 축구경기에서 고가의 가전제품을 후원, 입장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올해 준공한 축구전용경기장에 연일 매진사례를 보여주고 있는데다, 최근 대구FC가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어 마케팅 현장분위기는 더없이 달아올랐다.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경기장 입구에 설치한 ‘강북 태왕아너스’ 전용 부스에도 고객들이 몰려 관심을 보였다.
또 지난 7일에는 '그린캠페인'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칠곡지구 운암지 수변공원에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라는 취지로 행사가 진행됐다. 아울러 이날 관심고객 120명과 함께 칠곡 롯데시네마 프리미엄에서 영화관람 시간을 가졌다.
뿐만아니라 분양홍보팀은 ‘세그웨이’를 이용한 마케팅을 펼쳐 눈길을 끌고 있다.
‘세그웨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차량을 통한 홍보와 달리 독특한 형태에다, 차량이 집입할 수 없는 골목골목을 자유자재로 누빌 수 있어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간다는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퍼스트는 북구 읍내동에 총 234세대를 공급하고 오는 12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 오픈 3일간 펼쳐지는 다양한 경품 추첨행사와 각종 이벤트는, 견본주택을 찾는 고객들에게 쏠쏠한 재미와 함께 경품의 행운까지 제공한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고객들에게는 선물증정과 함께 아이를 위한 체험교실도 마련되며, 칠곡지역의 소비자들을 위해 오픈 3일간 1시간 간격으로 셔틀버스가 운행될 예정이다.
칠곡지역 버스 탑승지는 모두 4곳으로 ▲3지구 동화 골든빌 앞 ▲운암중 네거리 ▲강북 태왕아너스 홍보관 ▲대구은행 태전동지점 앞에서 탑승이 가능하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달서구 장기동 119-8번지에 위치해 있다.
황보문옥 기자 hmo491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