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사람들

문경 산북초,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오재영 기자 기자 입력 2019.05.02 14:00 수정 2019.05.02 14:00

97회 어린이날ㆍ97주년 개교기념일

문경시 산북초등학교(교장 최정애)는 제97회 어린이날과 제97주년 개교기념일을 맞아 지난 1일 오전 9시부터 산북면 금산문화체육센터 체육관에서 120여명의 학생, 학부모, 지역민 및 교직원이 한데 어우러진 산북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유치원생들의 장애물 달리기를 시작으로, 다양한 학생 필드 및 트랙 경기, 학부모 경기, 어르신 경기, 학생-학부모 팀경기, 학생-학부모-교직원 팀경기, 독도 플래시몹 공연, 청백 이어달리기, 전 참가자 OX퀴즈 등 다양하게 펼쳐져 산북교육가족이 모데 한데 어우러진 즐거운 축제 한마당이 됐다.

체육대회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역할을 나누어 팝콘 부스, 솜사탕 부스, 식음료 부스 등을 운영하여 학생들에게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고, 참여 학부모 및 지역민들에게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등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풍성한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원했다.

운영위원장은 “일기 예보에서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인근 체육관에서 운영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한다. 산북교육가족이 한데 어우러져 솔선수범하는 선생님, 질서 정연하게 즐기는 학생, 열성적으로 헌신하는 학부모님들을 아낌없이 칭찬해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말했다.문경=오재영기자oh9065@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