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대구조달청장, 중소기업중앙회 주최 간담회 참석

김범수 기자 기자 입력 2019.05.15 15:20 수정 2019.05.15 15:20

벤처나라 등 주요 조달제도 안내

15일 인터불고 호텔에서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주최 박준훈 대구조달청장 초청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대구지방조달청 제공
15일 인터불고 호텔에서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주최 박준훈 대구조달청장 초청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대구지방조달청 제공

 

박준훈 대구지방조달청장이 15일 인터불고 호텔에서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초청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제31회 중소기업 주간을 맞이해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지역회장, 협동조합 이사장, 중단협 회원단체장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박 청장은 벤처나라, 혁신시제품구매사업, 다수공급자(MAS)물품계약, 우수제품 지정제도 등 주요 조달제도를 안내했으며 지역 중소기업의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벤처나라는 공공조달시장 진입이 어려운 창업·벤처기업의 판로개척을 돕고 일자리 창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조달청에서 구축한 창업·벤처기업 전용 상품몰이다.

박 청장은 “간담회에서 건의된 애로사항을 검토해 제도개선 방안을 마련토록 노력할 것”이라며 “조달청은 지역 중소기업의 성장·활성화를 적극 지원해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김범수 기자 news1213@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