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영천

영천, 관광 SNS 파워 블로그 기자단 팸투어

박삼진 기자 기자 입력 2019.06.02 11:30 수정 2019.06.02 11:30

최기문 영천시장이 SNS 파워 블로거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최기문 영천시장이 SNS 파워 블로거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찰영을 하고 있다.

 

SNS 파워 블로거 10여명이 지난달 31일 영천한의마을과 영천보현산천문과학관, 영천목재문화체험장, 영천보현산댐짚와이어 등을 체험하고 그들만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국내.외에 영천 지역 관광지를 홍보키로 했다.

영천한의마을에 들어선 파워 블로거들은 맑은 하늘아래 단아한 처마와 주변 경치가 함께 어우러진 아름다운 한옥의 모습에 놀라워하며 저마다의 방식으로 사진 담기에 열의를 불태웠다.

또한 보현산댐을 가로지르는 짚와이어를 타며 짜릿하고 아찔한 스릴을 즐기고 영천보현산천문과학관에서 5D돔영상관을 체험하며 영천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다.

영천관광 블로그 기자단은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영천의 대표 관광지를 개별적·주기적으로 방문해, 영천관광 전용 블로그 등 SNS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하고 관광지에 대한 생생한 정보도 참신하게 제공해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파워 블로거들과 별빛축제 홍보 티셔츠를 입고 별빛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했으며, 관광객 유치에 큰 역할을 할 블로거들을 ‘영천관광 블로그 기자단’으로 위촉해 영천관광 홍보에 사명감을 갖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지역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박삼진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