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경산

삼성현 문화박물관, '백일장·미술대회'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19.06.04 11:25 수정 2019.06.04 11:25

경산자인단오제 기간

경산시 삼성현 문화박물관이 오는 9일 '제4회 삼성현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연다. 사진은 제3회 대회 모습. 경산시 제공
경산시 삼성현 문화박물관이 오는 9일 '제4회 삼성현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연다. 사진은 제3회 대회 모습. 경산시 제공

경산시 삼성현 문화박물관이 오는 9일 '제4회 삼성현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대회는 백일장과 미술대회 두 개 부문으로 열리며 대회에 참가하려면 오는 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며 대회당일 현장에서도 접수가 가능하다.

심사결과는 다음달 10일경 삼성현역사문화공원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7월 말에 시상할 예정이다. 또 본상 이상 수상작은 삼성현역사문화관에 전시된다.

손옥분 박물관장은 “삼성현 백일장 및 미술대회는 경산의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정서함양과 창조적 표현능력을 높이고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열고 있다"며 "이번 대회에도 지역의 많은 어린이 학생들이 참여하는 재능 경연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현역사문화공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