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구미

구미시, 민원실 공무원 Smile왕 선정

김태진 기자 기자 입력 2019.06.10 11:35 수정 2019.06.10 11:35

2분기 민원봉사과 김윤희 주무관 선정

장세용 구미시장(사진 우측)은 10일  민원실에서 2분기 스마일왕 김윤희 주무관에게  증서를 수여하고 기념촬영 모습. 구미시 제공
장세용 구미시장(사진 우측)은 10일 민원실에서 2분기 스마일왕 김윤희 주무관에게 증서를 수여하고 기념촬영 모습. 구미시 제공

구미시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 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9년도 2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민원봉사과 김윤희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10일 시청 민원실에서 김윤희 주무관에게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했으며, 스마일 액자 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왕”은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의 네가지 항목으로 평가하며,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사명감으로 친절한 공직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다.

김 주무관은 가족관계등록 사건접수 및 증명서 발급 등 업무를 담당하며, 항상 밝은 모습으로 민원인을 대하고 성실한 일처리와 친절한 민원상담으로 민원인뿐만 아니라 직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 2분기 “스마일왕” 으로 선정됐고, Smile왕 액자는 스마일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장세용 시장은 스마일왕에 선정된 김윤희 주무관에게 축하를 전하고 민원실 직원들을 격려하며 “밝은 미소와 따뜻한 마음으로 현명하고 지혜롭게 시민들의 마음까지 움직일 수 있는 행정서비스를 펼쳐나갈 것”을 당부했다.

구미 김태진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