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DGB대구은행, 하계 휴가 맞이 통 큰 할인 카드 이벤트 실시

김범수 기자 기자 입력 2019.07.24 14:17 수정 2019.07.24 14:17

블루원 워터파크·스파밸리 워터파크 반값 할인

 

DGB대구은행이 7월말~ 8월초 여름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워터파크 할인, 해외여행 호텔 및 항공권 할인 등의 카드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고 24일 밝혔다.

대구은행에 따르면 대구·경북권의 주요 워터파크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 스파밸리에서 본인 50% +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적용되며,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본인 50% 할인과 동반 3인까지 30% 할인,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종일권 대인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도권인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도 종일권 대인 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적용기간은 워터파크 별로 상이하므로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BC카드나 Paybooc어플에서 마이태그 완료 후 미국 전 가맹점 에서 이용금액 충족 시 최대 2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며 익스피디아, 아고다,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등에서 할인코드 입력, 전용페이지 등의 경로를 통해 결제하면 5~10% 할인혜택이 있다. 

더불어 해외 결제액에 대해 결제 금액을 할인해주는 카드도 눈여겨 볼만하다. DGB 세븐캐쉬백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3만원 이용 시 7%, 월 최대 4만원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으며 DGB쇼핑카드는 5%~10%,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여행에 필요한 환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 국제선 1만원 할인권, 포켓 와이파이 대여료 할인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지역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기간 별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장마 시즌이 끝나고 학생 방학과 직장인 휴가가 늘어나는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BC카드 사용고객과 대구은행 환전 고객을 위해 다양한 우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범수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