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DGB대구은행, 광복절 기념 3.1% 특별금리 이벤트

김범수 기자 기자 입력 2019.08.04 10:18 수정 2019.08.04 10:18

광복절 기념 통장 및 스티커 증정

DGB대구은행이 제74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특별금리 상품, 기념 디자인 상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벌인다.

광복절 기념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파랑새 적금 1년제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3.1%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1인1계좌, 신규금액 20만원 한도다. 

광복절 특별금리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제74주년 광복절 기념 디자인 통장을 발급하고 캐리어, 노트북, 텀블러 등에 부착 가능한 광복절 스티커를 제공한다. 

고객 누구나 74주년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열린 공간도 마련했다. 수성동 DGB대구은행 본점 열린광장에 대형 태극기 및 포토존, 태극기 바람개비 등을 설치해 시민들에게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하는 한편 광복절 기념 특별 티셔츠를 일부 영업점(본점영업부, 제2본점영업부, 북성로지점, 시청영업부)에서 전 직원이 광복절 주에 착용해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시킨다는 방침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국가적 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시민의식 고취에 앞장서는 DGB금융그룹은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뜻깊은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김범수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