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영덕

영덕군, 소울 대표가수 문명진 홍보대사 위촉

김승건 기자 기자 입력 2019.09.30 12:54 수정 2019.09.30 12:54

㈜네잎클로버와 상호협력 업무협약 체결

(왼쪽부터) 가수 문명진, 이희진영덕군수, 네잎클로버 최성호 대표
(왼쪽부터) 가수 문명진, 이희진영덕군수, 네잎클로버 최성호 대표

영덕군은 지난달 27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네잎클로버와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맺고 뛰어난 가창력으로 유명한 가수 문명진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 업무 협약 및 홍보대사 위촉식은 이희진 군수와 ㈜네잎클로버 최성호 대표, 아티스트 문명진을 비롯한 관계자 등이 참석한가운데 진행됐다.

가창력으로 유명한 아티스트 문명진은 KBS ‘불후의 명곡’ 경연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재조명 받고 있는 소울 R&B의 대표가수다.

소속사인 ㈜네잎클로버는 음악 콘텐츠 사업과 매니지먼트 사업을 영위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드라마 OST, BGM 제작 및 프로듀싱 사업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앞으로 영덕군과 ㈜네잎클로버는 상호협력을 통해 공연 예술, 음악콘텐츠 기획 등 다양한 분야의 교류협력을 통해 양 기관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 등 지역 문화발전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또한 지역 주요 행사시 공연 기획 및 연출에 협력하고 홍보영상물제작에도 함께하게 된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가수 문명진은 방송매체, SNS에 영덕군 축제, 명소 및 농수산물등 지역 특산물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네잎클로버 최성호 대표는 “영덕군과의 소중한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적극 도울 것이며, 지역 축제 및 행사에 적극 협조해 지역 문화 발전을 돕겠다”고 말했다.

아티스트 문명진 씨는 “저를 아름다운 바다와 산, 들을 가진 청정 도시 영덕의 홍보대사로 위촉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영덕에는 영덕대게 말고도 영덕 산송이, 복숭아 등 뛰어난 특산품이 많다. 앞으로 영덕을 더 많이 알아가고, 더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실력파 R&B 보컬 문명진씨는 노래 경연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해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아티스트로서 뛰어난 실력의 소유자다”며, “방송이나 SNS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 군 홍보에도 적극적이며, 왕성한 활동으로 영덕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영덕 김승건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