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경주

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학부모와 함께 가을명랑운동회

김영식 기자 기자 입력 2019.10.20 12:02 수정 2019.10.20 12:02

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인 N·GO복지단은 서면 아화초등학교에서 산내면 의곡초등학교 학생?학부모, 선생님과 주민 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신나는 놀이마켓’이라는 주제로 열린 명랑운동회에 운영 및 안전요원으로  지난 17일 참여했다.
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인 N·GO복지단은 서면 아화초등학교에서 산내면 의곡초등학교 학생?학부모, 선생님과 주민 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신나는 놀이마켓’이라는 주제로 열린 명랑운동회에 운영 및 안전요원으로 지난 17일 참여했다.

 

경주시 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인 N·GO복지단은 서면 아화초등학교에서 산내면 의곡초등학교 학생?학부모, 선생님과 주민 등 3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신나는 놀이마켓’이라는 주제로 열린 명랑운동회에 운영 및 안전요원으로  지난 17일 참여했다.

이날 가을운동회는 아화초등학교와 산내면 의곡초등학교 공동교육과정 어울림한마당으로 해마다 공동 지역순환제로 개최되며 서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골프와 게이트볼체험, 서면 소망지역아동센터에서 윷놀이를 준비하는 등 어른들과 함께하는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함께한 초등학생과 유치원생은 모두 119명으로 학생들과 선생님 그리고 학부모가 하나 되는 작은 산골 운동회이지만 마음만은 가을만큼 풍성한 하루가 됐다.

김영식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