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경주

경주정보고 김민찬 한국도로공사 최종 합격

김영식 기자 기자 입력 2019.10.28 14:01 수정 2019.10.28 14:01

경주정보고등학교의 김민찬(3년) 군이 한국도로공사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최종 합격했다.
경주정보고등학교의 김민찬(3년) 군이 한국도로공사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최종 합격했다.

경주정보고등학교의 김민찬(3학년) 군이 한국도로공사 2019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최종 합격했다.

김민찬 군은 문화중 출신으로 한국도로공사 행정직 분야에 지원해 전산회계(1급) 등 회계 관련 자격증을 바탕으로 필기 전형, 1차 실무진 면접 및 인성검사, 2차 경영진 면접을 성실하게 수행해 최종 합격을 했다.

이상명 교장은 “우리 학교 학생들이 공공기관, 금융권,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전교직원이 최선을 다해서 노력할 하겠다”고 말했다.

경주정보고등학교의 교직원들은 참된 인성교육과 생활지도를 바탕으로 산업체 현장 직무에 바로 적용이 가능한 기업체 및 맞춤형 실무중심의 교육으로 많은 학생들이 공공 기관, 은행권, 공무원, 대기업과 중소기업에 도전을 하고 있다.

그리고 선 취업 후 재직자 전형으로 진학을 하는 학생들로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선택적 기회로 지역의 중학교 학생과 학부모님들의 지속적인 문의가 지속되고 있다.

김영식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