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김천

김천시, (주)한독서 내고장 탑기업 인증 현판식 가져

김철억 기자 기자 입력 2019.12.18 19:26 수정 2019.12.18 19:26

운전자금 우대지원(최대 5억 원)

김천시는 기술 혁신과 미래 성장 지향적인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표창하는 ‘2019년 내고장 탑기업으로 선정된 ()한독에서 지난 17일 현판 제막식을 가졌다.

이날 제막식에는 김충섭 시장, ()한독 김정호 대표와 임직원, 김천상공회의소 이명자 부회장, 임락근 부회장, 안용우 부회장, 이상용 감사, 신덕용 김천시산림조합장, 이주원 김천소방서장, 권동수 한국노총김천본부장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이 진행됐다.

()한독은 점보롤, 미용티슈, 와이프올, 위생행주 등을 전문 생산하는 기업으로 고객이 사랑하고 고객이 찾는 기업, 최고의 경쟁력을 겸비한 일등기업비전 아래 끊임없는 품질혁신과 기술 개발을 통해 지역의 대표적인 친환경기업 및 안전사업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올해 미용티슈 임가공 기계 설비 증설, 스마트공장 설비 구축, 부대 시설 확충 등 총 120억 원 규모의 신규 투자를 통해 전년 대비 45% 년 고용 창출과 매출액 28% 상승 등 성과를 높게 인정받아 올해 내고장 탑기업으로 선정됐다.

김충섭 시장은 김천시는 경제도시 조성이라는 큰 그림아래 현재 기업하기 좋은 여건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 내고장 탑기업에 선정된 ()한독을 필두로 많은 지역 기업들이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행?재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천시는 내고장 탑기업으로 선정된 업체에 표창패 및 깃띠 수여, 인증현판 게시, 운전자금 우대지원(최대 5억 원), 각종 중소기업지원사업 우선 선정 등 다양한 지원과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김철억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