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청도

[박기호 청도군의회 의장 신년사] 힘이 되고 희망을 드리는 청도군의회

세명일보 기자 입력 2020.01.01 21:06 수정 2020.01.01 21:06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활짝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군민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을 뜻대로 성취하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의정활동을 성실히 수행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우리군은 안정속에 더 많은 변화를 이루었으며 지역사회는 한층 더 활기차고 성숙해졌습니다.
올해에도 청도를 획기적으로 변화시켜 나갈 청도읍 도시재생뉴딜사업 추진과 청도에서 밀양2구간 도로공사, 매전~건천간 시설개량공사, 삼거리~청도교간 도시계획도로 확장, 청도시가지 전선지중화 2차 사업 추진 및 강변도로 확장, 운문령터널사업 완공, 청도자연휴양림 완공 등 당면 현안의 조속한 추진을 위해 집행부와 더욱 긴밀히 협력하며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청도군의회에서는 공직자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위해 집행부에 대해서는 견제와 균형, 협력은 물론, 모든 의정활동에서 원칙과 기본을 지키며 모범적인 의회상을 정립하여 군민으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군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민생현장 속으로 쉼없이 달려가겠습니다. 올 한 해도 군민 한 분 한 분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 감성 의정과 찾아가는 현장 의정을 통해 군민여러분의 뜻과 기대에 부응하며, 힘이 되고 희망을 드리는 청도군의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새해에는 농가마다 풍년농사로 부자되시고 직장마다 가게마다 일거리가 넘쳐나고 각 가정마다 웃음소리 가득한 행복한 경자년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혜롭고 부지런하며 다산을 상징하는 흰쥐의 해를 맞이하여 군정에도 더 큰 도약과 발전이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