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 가득한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소원이 이뤄지는 풍요로운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민선7기 2년차인 지난 해는 소통과 화합의 열린 행정을 통해 군민의 역량을 하나로 결집,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칠곡의 위상을 높이는데 행정력을
집중했습니다.
그러한 노력으로, 칠곡 향사아트센터 개관과 지천면 신청사 준공, 광역철도 북삼역 신설확정 등 계획된 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했고, 역대 최다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해를 거듭할수록 대한민국 대표 호국축제로 자리 잡고 있는 ‘낙동강 세계평화문화 대축전’의 성공적 개최와 도민체전 군부 최초 8연패 달성 등으로 칠곡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군민의 자긍심을 고취시켰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
2020년은 칠곡이 나아가야 할 목표에 대해 다시 한 번, 마음을 모주셔야 할 해입니다.
저는, 지난 8년간 쌓아온 군민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과 도약의 희망찬 미래를 차근차근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은 군민 여러분의 단결된 힘과 열정이 함께 해야만 가능합니다. 우리 칠곡이 희망과 번영의 미래로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과 협력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올 한해도 꿈과 희망이 가득 넘치는 칠곡이 되길 소망하면서,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 평화와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