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울진바지게 시장은 오는 11일 울진연호문화센터 대강당에서 2020 말쟁이콘서트 시즌2(이하 ‘말쟁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말쟁이 콘서트는 상인들만 출연했던 시즌1과 달리 울진에 거주 중인 학생, 일반인 그리고 바지게시장 상인들이 함께 출연해 ‘To. 20살의 나에게’라는 주제로 각자의 기대, 희망, 아쉬움, 응원을 담은 말 편지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울진군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는 말쟁이 콘서트는 출연진과 관객이 함께 소통하고 만들어가는 토크 콘서트로 이번 콘서트에서는 유명 버스커인 안코드&탁보늬가 축하공연을 꾸밀 예정이다.
콘서트는 초대권 지참 시 누구든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초대권은 울진바지게시장 각 점포에서 이용 고객에게 무료로 배포 중이고, 행사 당일 관람객들에게는 콘서트 종료 후 기념품도 제공한다.
이번 콘서트를 준비하며 울진바지게시장 조규도 상인회장은 “우리 시장을 사랑해주시는 군민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시장과 군민이 더욱 소통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 그 동안 시장이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갚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울진 김승건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