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사람들

경산 동부동 자율방범, 올 첫 월례회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20.01.30 13:36 수정 2020.01.30 13:36

지역 수호 의지 다져

경산시 동부동 자율방범대가 지난 28일 방범대 초소에서 신년 첫 월례회를 가지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경산시 제공
경산시 동부동 자율방범대가 지난 28일 방범대 초소에서 신년 첫 월례회를 가지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경산시 제공

경산시 동부동 자율방범대는 지난 28일 방범대 초소에서 신년 첫 월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2020년 자율방범대 순찰 활동에 대한 활발한 토의가 이뤄졌으며 월례회 후에는 동부동 자율방범대는 동부동 행정복지센터와 동부파출소 직원들과 함께 합동 야간 순찰을 실시했다.

관내에 거주하는 투철한 봉사정신을 가진 30여명으로 구성된 동부동 자율방범대는 취약지역순찰을 통해 지역사회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다.

신종일 대장은 “경자년 새해에도 지역의 봉사자로서 취약지역 순찰을 통한 범죄예방활동과 노약자, 여성, 학생들의 안전한 귀가를 책임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진열 동부동장은 “각자 생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일 방범활동을 펼쳐주시는 대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해도 안전한 동부동 만들기에 많은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했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