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대구수성지사는 올해 고객서비스를 더욱 잘 하기 위한 슬로건으로 ‘좀 더 빠르게, 더욱 친절하게, 보다 기쁘게’를 정하고 선포했다. 이번 슬로건은 직원들이 서비스를 한마음으로, 한 방향으로 펼쳐 나가는 기치를 마련하고자 선정했으며, 직원 공모와 방문고객 투표를 통해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슬로건은 선언적인 내용보다는 직원들이 실천하고 지향해야 할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슬로건으로, 수성지사는 올해 이 슬로건을 기치로 고객서비스 3대 전략과 27개 실행과제를 마련해 추진 한다.
남광수 지사장은 “특히 업무해결 수준을 넘어서는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는 당연한 의무”라며‚ “실천 슬로건을 항상 가슴에 새겨 고객서비스 체질을 개선하고, 보다 친절한 조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기영 기자 yunki300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