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한샘, '홈족' 위한 신상품 출시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20.02.22 17:07 수정 2020.02.22 17:07

전국 매장서 신상 순차적 전시
신상 포시즌 매트리스 3종 구매시
한샘 침대 최대 50% 할인

한샘 유로 503 아트월 침대. 한샘 제공
한샘 유로 503 아트월 침대. 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2020년 상반기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 꾸밈에 관심 많은 홈족(Home+)’을 위한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 가구 신상품을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에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 2020년도 봄 신혼가구 시즌을 맞이해 실용적인 기능과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밀라노 가구 박람회등 세계 주요 박람회를 오가며 최신 인테리어를 연구했고, 국내에서는 고객의 집을 방문해 생활환경 실태조사를 진행해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먼저 유로 503 아트월침대는 아트월처럼 고급스러운 벽판넬을 활용해 호텔식 침실을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무드조명, 핀조명 등 간접 조명은 호텔 같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콘센트, USB 충전포트, 조명스위치를 하나로 모은 통합 컨트롤러는 사용 편의성을 높인다. 패키지로 구성 가능한 서랍장과 사이드선반, 사이드 벤치를 함께 구매 할 수 있어 완성도 높은 패키지 공간을 연출한다.

아울러 포시즌매트리스 신규 라인업 포시즌 올인원 포시즌 클린 포시즌 구스 3종을 출시한다. ‘포시즌 올인원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포시즌의 모든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수면습관과 취향에 따라 부드러운 느낌의 메모리폼 토퍼’, 탄탄한 느낌의 포켓스프링 토퍼중 선택 가능하다. 하나의 매트리스로 사용하다가 아이가 태어나면 토퍼만 분리해 바닥에 깔고 매트리스와 토퍼를 따로 사용할 수 있다.

포시즌 클린은 온열 기능을 빼고 클린 패드만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한 매트리스다. 패드를 손쉽게 분리해 세탁기로 세탁할 수 있고, 먼지와 진드기 침투를 막아주는 알러지 케어 기능과 방수 기능을 더해, 자녀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추천하는 상품이다.

한샘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은 결혼 1~2달 전부터 인테리어 상품을 살펴보는 경향이 있는데, 다가오는 신혼시즌에 맞춰 최신 트렌드 디자인에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