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청도, ‘제1회 복지 박람회’ 18일 개최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10.09 02:10 수정 2024.10.09 09:41

군민을 더 힘나게 복지로 하나되는 어울림 한마당

↑↑ 청도군,‘제1회 복지박람회’오는 18일 개최(포스터)<청도군 제공>

청도군이 오는 18일 새마을공원 일원에서 제1회 복지박람회를 개최한다.

청도 복지박람회는 군민에게 사회복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교류 및 종사자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군민과 사회복지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과 축제의 장이자 다양한 사회복지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군민을 더 힘나게! 복지로 하나 되는 어울림 한마당!’이란 슬로건 아래 열린다.

청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사회복지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종사해 온 종사자의 노고를 격려하고, 관내 사회복지 기관·시설·단체 등이 참여해 민·관이 함께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관내 20여 개 복지기관 및 9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이 아동·청소년·노인·장애인 등 각종 사회복지 서비스를 홍보하는 홍보·체험 부스, 플리마켓 등을 운영한다.

또한 군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어울림 마당과 재능 나눔 공연을 준비했다.

김하수 군수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제1회 복지박람회에 많은 군민의 적극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사회복지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청도 복지정책을 알림과 동시에 군민이 체감하고 공감할 수 있는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