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오늘 입주 시작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20.02.25 13:24 수정 2020.02.25 13:24

도래공원, 테마공원, 첨단 시스템과 품격디자인
입주 예정자, 품질 시공 대한 감사 현수막 게재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화성산업 재공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화성산업 재공

화성산업은 지난 201710월에 분양한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26일부터 입주를 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는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898번지(운정신도시 A32BL)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 지상 최고 25층 아파트 14개 동과 부대복리시설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63, 74, 84A/B/C 147세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 북측에 있는 파주로와 제2자유로를 통해 운정IC와 연계돼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경의중앙선 운정역 개통, 다수의 광역M버스 운영으로 고양, 일산,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에 도보거리의 청암초등학교가 있으며 산내중, 해솔중, 운정고, 동패고 등이 있다. 또한 단지 남서쪽 중심상업지역에는 홈플러스 운정점과 롯데시네마가 입점해 있으며 각종 상업시설들이 속속 건립 및 입점되고 있어 더욱더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구축되고 있다.

또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현재 조성 중인 운정3택지개발지구과 완료되면 새로운 운정신도시의 중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는 단지 바로 옆에 도래공원이 조성돼 공세권 아파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도래공원과 단지 내 산책로 등이 연계돼 내집 정원과 같이 이용할 수 있어 그린테라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곳곳에선 지상주차공간이 없는 공원형 단지설계를 선보이고 있어 자연과 행복을 모두 담은 그린라이프를 느낄 수 있다.

최상층에는 다락방과 테라스가 구성돼 있어 희소가치 높은 상품특화를 구성했으며 각 타입별로 특화된 아이템과 혁신적인 설계로 입주민에게 실용성 높고 품격 있는 설계로 호평을 받고 있다.

타입에 따라 3면 개방형설계, 2면 개방형설계, 4베이 등으로 구성하고 각 공간별로 수납공간을 강화하고 알파룸 설계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강화된 보조주방과 와이드한 드레스룸 등을 선보이고, 휘트니스, 골프, 게스트하우스, 주민카페 등을 구성해 이웃과의 소통과 삶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갖췄다.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 입주 예정자들은 지난해 1226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한 내집방문의 날 점검 결과, 품질시공과 섬세한 마감 등 세심한 업무처리에 감사의 의미로 현수막을 게재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운정 화성성파크드림 시그니처에 보여준 많은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최고의 품질아파트를 실현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해왔다"면서, "특히 앞으로도 입주민과 더욱 소통하고 철저한 품질시공을 통해 고객만족은 물론 파크드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운정 화성파크드림 시그니처'의 입주 지정기간은 오는 430일까지이며, 입주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단지 내에 마련된 입주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