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문경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오재영 기자 입력 2025.03.06 12:23 수정 2025.03.06 12:27



문경소방서가 지난 5일 실내체육관에서 ‘문경소방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이‧취임식 및 소방기술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신임 김수영, 오현아 연합회장은 “앞으로 의용소방대원과 함께 각종 재난 현장에서 맡은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민병관 소방서장은 “신임 연합회장 취임을 축하하고, 더욱 단합된 문경소방서 의용소방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