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영덕 동화사 신도회, 성금 기탁

김승건 기자 입력 2025.03.06 12:39 수정 2025.03.06 13:11


영덕 영해 소재 동화사 신도회가 지난 5일 영덕군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남상연 주지스님은 “불교의 자비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광열 군수는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동화사 신도회의 나눔 활동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답례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