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들

병곡 사보협, 실버복지관과 협약

김승건 기자 입력 2025.03.06 12:40 수정 2025.03.06 13:12


영덕 병곡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영덕 실버복지관이 지난 5일 면 사무소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박미숙 관장은 “이번 협약 외에도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해 여러 기관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안종혁 병곡면장은 “지역 복지 자원의 효과적 배분을 통해 사회적 약자의 복지 향상을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