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정치

우리 공화당,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후보' 선출 환영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5.05.06 14:16 수정 2025.05.06 14:36

조원진 대표 “김문수 후보 중심 반드시 대선 승리해야”
“자유보수세력 대통합, 이재명 거짓 좌파세력에 승리해야”

↑↑ 조원진 우리공화당 대표

우리공화당이 김문수 후보가 국힘 대선후보로 선출된 것을 환영하며, 김문수 후보 중심으로 반드시 대선을 승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지난 3일 보도자료를 내고 “국힘 대선 경선에서 배신세력인 한동훈 후보를 이기고 대선후보로 선출된 김문수 후보에게 자유보수세력을 대신해 축하의 말을 전한다”면서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지키고 이재명 거짓좌파세력에게 승리할 유일한 후보는 김문수 후보다. 이제 김문수 후보를 중심으로 반드시 대선승리를 이루어야 한다”고 말했다.

조 대표는 “지금 대한민국의 좌파세력들은 겁도 없이 자유 대한민국의 기본질서인 자유민주주의와 삼권분립을 위협하고 있다. 마치 미친 개 마냥 날뛰고 있다”면서 “양심적 자유보수세력이 똘똘 뭉쳐서 위대한 대한민국의 저력을 보여즈ㅏ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 대표는 “이재명은 공직선거법 재판에서 사실상 유죄가 확정된 자다. 무자격, 무면허로 운전하는 거리의 시한폭탄과 같다”면서 “좌고우면하지 말고, 이재명을 자유대한민국과 완전히 분리시켜야 대한민국이 안전하고 국민이 안전하다”고 평가했다.

조원진 대표는 “우리공화당은 이번 국힘 경선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김문수 후보를 지지했고, 앞으로도 함께할 것이다”면서 “거짓 좌파세력의 온갖 음해와 공격을 우리공화당이 막아낼 것이다. 그래서 좌파세력과의 체제 전쟁에서 반드시 승리하고, 대선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