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제9대 달성군의회 폐원식. 달성군의회 제공 |
|
대구 달성 군의회가 24일 본회의장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마무리하는 폐원식을 개최했다.
폐원식에는 김은영 의장을 비롯한 12명 군의원과 최재훈 군수 등 집행기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
행사는 의회와 집행기관 간 공로패와 감사패를 전달하며 협치와 견제에 대한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전하고, 의장 폐원사 및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김은영 의장은 “지역을 위해 헌신한 동료 의원과 최재훈 군수를 비롯한 집행기관 공직자 여러분,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보내준 군민께 감사드린다”며 “제9대 의회는 더 나은 달성을 위해 군민과 함께한 위대한 여정이었으며, 새롭게 출발하는 제10대 달성 군의회는 새로운 미래를 향한 든든한 동반자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내달 1일부터 임기가 시작되는 제10대 달성군의회는 7월 7일 의장단 선출 후 개원식을 열어 본격 의정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