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본지 창간 10주년 기념행사

윤지애 기자 입력 2026.06.28 15:11 수정 2026.06.28 15:11


본지 창간 10주년 행사가 지난 25일 안동에서 열렸다. 이 날 행사는 6·25를 맞아 간소하게 치러졌다.

이 자리에서 조덕수 사장은 “어느덕 창간 10주년이 됐다”고 술회하고 “격변하는 시데애 지역의 양심있는 언론으로 더욱 정론직필에 힘써 달라”고 강조했다. 사진은 행사를 마치고 기자들이 파이팅 하고 있는 모습. 윤지애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