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세명일보 TV

미래통합당 김형동 국회의원 당선인

윤정배 기자 입력 2020.04.16 05:27 수정 2020.04.16 09:39

“빛나는 예천, 더 힘찬 안동 만들겠다”
안동·예천 선거구

미래통합당 김형동 국회의원 당선인은 “저를 지지하고 성원해주신 안동·예천 시·군민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보수의 가치와 품격을 가진 정치적 소신으로 국회의원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안동·예천 선거구에서 당선된 김형동 당선인는 “지금 경제는 무너지고 서민들의 삶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지만 현정권은 조국 사태에서 보았듯이 법위에 군림하고 도덕과 윤리, 예의와 염치는 애초부터 없었다”고 비난했다.
이어 “지역경제를 되살려 시·군민들의 어려운 삶을 해결해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고 한 약속, 꼭 지키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천 년 웅도 다시 뛰는 예천·안동을 위해 약속한 5대 목표, 10대 분야의 공약도 반드시 추진하겠다”며, “보수의 가치와 품격을 가진 정치적 소신으로 국회의원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당선된 후 4가지(다르게, 바르게, 새로운 미래, 통합) 약속을 지키겠다고 거듭 강조한 김형동 당선인은 “지지를 보내주신 시·군민을 비롯해 저를 지지 않은 분들의 뜻까지 소중하게 받아들여 시·군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더 빛나는 예천, 더 힘찬 안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