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대구신세계, 450여평 '나이키 스포츠 플러스 스토어'오픈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0.08.24 15:44 수정 2020.08.24 15:48

↑↑ 1480㎡ 규모 대구신세계 '나이키 스포츠 플러스 스토어.

대구신세계가 오는 28일 6층에 오픈하는 '나이키 스포츠 플러스 스토어'는 1480㎡규모로 순수 매장 면적만도 1000㎡에 달해 현재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나이키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다.
이처럼 초대형으로 개장하는 매장 규모에 맞게 나이키 스포츠 플러스 스토어에서는 러닝, 트레이닝, 농구, 조던, 풋볼, 키즈 등 나이키의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상시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포츠웨어에서부터 개성 있는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의류와 소품, 하이레벨의 러닝상품까지 갖춰 고객스펙트럼을 극대화 했다.
특히 가장 인기가 높은 조던과 농구 카테고리는 두터운 매니아층을 두고 있어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을 단순 상품의 구매를 위한 장소에서 매니아들의 성지로 한단계 격을 높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매장들이 성인들 상품을 위주로 판매했지만 나이키에서는 전 연령대의 패밀리룩 위주의 상품과 전시를 통해 가족단위의 고객들도 편하게 찾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러한 토탈과 신개념의 상품 연출에 맞춰 스포츠 플러스 스토어는 화려한 조명을 이용한 미래형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여 매장이 한층 고급스러운 하나의 디자인 작품으로 꾸며질 것이다.
대구신세계는 '나이키 스포츠 플러스 스토어'의 오픈에 맞춰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0만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일별 나이키 사은품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이번 나이키 스포츠 플러스 스토어 오픈을 준비한 대구신세계에서는 “지금껏 지역에서 보지 못한 규모와 컨텐츠의 매장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며 “앞으로 더욱 내실 있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해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진행되는 한정판 스니커즈 응모이벤트는 코로나 재확산 방지를 위해 24일 오후 1시~26일 오후 1시까지 온라인(https://bit.ly/2YkHYxu) 사전접수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