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DGB캐피탈, 고객감동경영대상 금융·캐피탈 '대상'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1.01.23 22:23 수정 2021.01.24 11:04

↑↑ DGB캐피탈이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금융·캐피탈 부문 대상을 수상해 서정동 대표(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GB캐피탈은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금융·캐피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처음 시행된 금융·캐피탈 부문에서 첫 선정된 DGB캐피탈은 DGB금융그룹의 비전인 '미래를 함께하는 베스트 파트너'와 함께 고객과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았다.
DGB캐피탈은 포용적 금융·나눔 금융의 실천을 위해 업무제휴를 통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두 차례 벤처기업협회대구경북지회, 중소기업융합대구경북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DGB캐피탈의 축적된 노하우로 양질의 경영컨설팅과 금융자문을 제공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금융 취약계층의 생활자금, 사업자금 등을 지원하고자 일반신용대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캐피탈업권 최초로 비전문취업(E-9) 비자로 취업 중인 외국인근로자들을 대상으로도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며 상생과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진행 중인 사회공헌 활동도 눈에 띈다. DGB캐피탈 라오스 현지법인 DLLC는 라오스 댐 사고 당시 애도의 마음을 담아 구호성금을 전달했으며, 라오스 최초 야구장 건립 지원 및 열악한 환경의 초등학교 시설정비, 기부금 지원을 통해 현지 사회에서의 사회적 책임이행에 앞장서고 있다.
서정동 대표는 “특히 앞으로도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DGB캐피탈의 끊임없는 노력은 계속될 것이며, 고객들이 보내준 믿음과 신뢰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황보문옥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