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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도시철도공사, 고객만족도 조사 3년 연속 1위 달성

예춘호 기자 입력 2016.07.03 17:06 수정 2016.07.03 17:06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행정자치부 주관의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 1위를 달성해 2014년∼2016년까지 ‘3년 연속 1위 달성’이라는 성과를 거두었다.이번 조사는 전국 도시철도 운영기관 7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대구도시철도공사가 100점 만점에 86.25점을 획득해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평가는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평가로 이루어졌으며, 대구도시철도공사가 모든 분야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했다.대구도시철도공사는 민간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한국생산성본부 주관)에서 8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정부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행정자치부 주관)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달성함으로써 도시철도 이용고객에게 신뢰와 만족을 주는 기관으로 객관적인 인증을 받게 됐다.대구도시철도공사 홍승활 사장은 “앞으로도 서비스 대표 공기업으로 더욱 공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예춘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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