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문화/건강

경주엑스포 ‘동화나라 숲의요정’ 개막

이승표 기자 입력 2022.04.26 14:29 수정 2022.04.26 14:39

30일~5월 29일까지 30일간 공연


경주엑스포대공원이 봄‧여름‧가을‧겨울 사등 계절별 특색을 담은 시즌별 프로그램을 연중 체험형 공원으로 변신시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서막을 알리는 올 봄 첫 시즌 프로그램으로 ‘동화나라 숲의요정’을 준비했다.
어린이가 즐거워 하는 패밀리형 테마파크를 주제로 이달 30일(토)부터 5월 29일(일)까지 30일간 진행된다는 것.

꽃밭 놀이터와 버스킹 공연 그리고 일몰 후 펼쳐지는 환상적인 동화나라 등 다양한 가족형 테마 콘텐츠가 어우러지면서 어린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여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야간 콘텐츠인 만큼 LED 조명으로 제작된 꽃밭, 그네, 요정의 마차, 숲속 터널 등은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우고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고 있다.

이외에도 동화 속 주인공의 옷을 빌려 입는 숲의 요정 체험과 함께 캐릭터 페이스 페인팅, 동화나라 포토존, 기념품 판매, 다양한 먹거리 등도 준비해 관람객의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주간에도 왕경숲에 어린이들의 자연체험 공간인 꽃밭 놀이터가 운영된다. 아기자기한 조형물과 꽃밭, 세척모래로 안심하고 놀 수 있는 모래놀이터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매주 토요일은 실력파 아티스트의 감성적인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이승표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