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문화/건강

‘La Danza 클래식’

박채현 기자 입력 2022.11.06 13:34 수정 2022.11.06 13:47

안동문화예술의전당 11월 브런치 콘서트

↑↑ ‘La Danza 클래식’ 포스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제공>

안동문화예술의전당 11월 브런치 콘서트가 클래식 선율에 다채로운 춤곡을 감상할 수 있는 ‘La Danza 클래식’으로 오는 9일 오전 11시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아름답고 우아한 왈츠, 경쾌한 폴란드 민속 선율의 마주르카, 격정적인 리듬의 스페인 무곡 등 다양한 클래식 음악과 발레가 함께하는 ‘엘 콰르텟’의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이다.

엘 콰르텟은 풍부한 감성 표현과 섬세한 클래식 연주로 깊은 감동을 선사하는 클래식 전문 예술단체로 음악을 기반으로 무용, 연극, 미술 등 다양한 예술분야를 접목하여 독창적인 공연을 기획하는 단체로 잘 알려져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과 발레가 있는 공연으로 예쁘게 물들었던 단풍들이 하나 둘 떨어지는 늦가을 오전 시간에 여유 있는 브런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매월 둘째 수요일 오전에 진행되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브런치 콘서트는 특색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지역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상설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11월 브런치 콘서트 ‘La Danza 클래식’는 전석 1만 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채현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