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NH농협은행 안동, 취약계층에 식품 6천만 원 기부

조덕수 기자 입력 2023.12.17 11:02 수정 2023.12.17 18:05

7개 지역 농축협과 마음 모아, 7가지 품목 구성

↑↑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 취약계층 위해 지역농축협 식품 6천만 원 상당 기부

NH농협은행 안동지부가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7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약 60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성품을 안동시에 기탁했다.

기부 물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는 관내 7개 지역농축협(안동농협, 안동와룡농협, 동안동농협, 서안동농협, 남안동농협, 북안동농협, 안동봉화축협)과 마음을 모아 백진주쌀, 잡곡세트 등 각 지역농축협의 식품(총 7개 품목)을 기부했다.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는 매년 성금 및 성품 기부에 참여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귀감을 주고 있다.

안동지부는 “주위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며 7개의 지역농축협과 합심하여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희망2024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는 만큼 희망이 가득한 안동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밝혔다.

시는 “매번 안동시에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나눔 문화를 실천해주는 NH농협은행 안동지부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정성으로 마련해주신 식품이 소중히 쓰이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