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안동시, 제7기 SNS 기자단 발대식 개최

조덕수 기자 입력 2024.01.09 16:31 수정 2024.01.09 16:44

소통과 공감 확대

↑↑ 제7기 SNS 기자단 발대식 개최 <안동시 제공>

안동시가 지난 8일 오후 2시, 웅부관 1층 소통실에서 ‘제7기 SNS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SNS 기자단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서로 간의 친목 도모, 공감 행정 및 소통 홍보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이 자리에서 기자단은 위촉장 수여식 진행하고, 안동시 정책 소개와 함께 기자단 활동 방향성에 대한 교육도 진행됐다.

제7기 SNS 기자단은 21명이며, 활동 기간은 1년간으로 기자단은 기사 취재, 홍보 아이템 발굴, SNS 바이럴 활동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아 안동시의 숨은 명소부터 행사, 축제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발대식에서 참석한 제7기 SNS 기자단 여러분을 환영하며, 디지털 시대와 발걸음을 함께하고 있는 여러분의 역할 아주 중요하다”며 “기자단의 열정과 노력으로 안동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지역의 다채로운 소식이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또한, “안동의 아름다움과 풍요로움을 정확하게 전달해 안동에 대한 많은 분의 관심과 애정을 끌어내길 당부드린다. 제7기 SNS 기자단의 노력이 안동의 밝은 미래를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며, 기자단 여러분의 활약과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