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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경시 상수도사업소, 2024년도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 운영<문경시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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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 상수도사업소가 지난 27일 호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상수도 관련 시민 불편 사항과 민원을 현장에서 접수·처리하는 상수도 현장민원실을 운영했다.
상수도 현장민원실은 민원 처리, 누수탐사, 고장 수리, 시설점검, 수질검사, 계량기 교체·점검 6개 반 15명 직원으로 구성됐으며, 누수탐사 3건, 상수도 민원 처리 7건, 보호통 뚜껑 교체 5건, 총 15건을 접수해 신속히 처리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에 따라 누적 민원 처리 건수는 51건이 된다.
또한 문경 시책 홍보 및 절수 절약 생활 실천, 무한친절(無限親切) 세계 1등 친절도시 문경 캠페인도 함께 실시했다.
김순섭 상수도사업소장은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 운영을 통해 다양한 시민의 어려운 점을 귀담아듣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며 “상수도 현장의 최전선에서 펼쳐지는 현장 민원처리에 앞으로도 계속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은 문경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 될 예정이며, 상수도 생활민원은 문경읍 행정복지센터 또는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