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영천 금호농협 대창지점, 사랑의 따숨가게 현판식

김경태 기자 입력 2024.09.19 11:07 수정 2024.09.19 14:07

↑↑ 영천시 대창면은 영천 금호농협 대창지점을 방문해 하나로마트 따숨가게 현판을 전달했다.<영천시 제공>

영천시 대창면은 지난 19일 금호농협 대창지점을 방문해 하나로마트 따숨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금호농협 대창지점은 앞으로 매월 3만원 상당의 하나로마트 이용권을 기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따숨가게'는 생활밀착형 가게에서 무상 이용 쿠폰을 발행해 식사나 생활 물품 등을 제공하는 나눔 실천 사업으로, 주변의 어려운 가정을 돕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금호농협 대창지점의 참여로 대창면 지역사회는 한층 더 따뜻하고 나눔이 가득한 공동체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천덕 조합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금호농협 대창지점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따숨가게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상우 대창면장은 “금호농협 대창지점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 가게들이 따숨가게에 동참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