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청도, 제1회 복지박람회 참여기관 실무자 회의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9.24 13:36 수정 2024.09.24 13:54

↑↑ 제1회 청도군 복지박람회 참여기관 실무자 회의 개최<청도군 제공>

청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3일 장애인복지관 다목적실에서 복지박람회 참여기관 실무자 회의를 개최했다.

청도 복지박람회는 군민에게 사회복지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회복지 관련 기관·단체 교류 및 종사자들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18일 오후 1시~6시까지 청도읍내 새마을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복지박람회는 20여 개 사회복지 관련 기관·시설·단체의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홍보하고 체험할 수 있는 홍보부스, 먹거리 부스, 플리마켓과 주민이 참여하는 어울림 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회의는 청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하는 제1회 복지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송근진 민간위원장이 진행했으며, 참여기관 실무자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송근진 민간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복지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회복지 관련 시설 및 단체 등에서 다양한 홍보와 체험 행사를 진행해 군민 모두가 함께 행사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